이마트에브리데이, 지마켓 간편결제 ‘스마일페이’ 도입

㈜이마트에브리데이(대표이사 김성영)가 국내 대표 온라인 마켓플레이스 G마켓의 간편결제 서비스 ‘스마일페이’를 도입해 결제 편의성 및신세계 유니버스’ 시너지 강화에 나선다.

16일부터 이마트에브리데이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스마일페이 전용 앱 바코드 스캔을 통한 결제가 가능해진다스마일페이에 이마트에브리데이 멤버십을 연동하면 매장 결제 시사용 조건에 맞는 이마트에브리데이 쿠폰이 자동 적용되어 편리하고 알뜰한 쇼핑을 즐길 수 있다.

스마일페이는 고객이 기존에 보유하고 있는 신용체크카드와 은행 계좌를 간편하게 등록하고손쉽게 선택해 결제할 수 있어 쇼핑에 특화된 간편결제 서비스를 제공한다.

결제 편의와 함께 추가 캐시백 혜택도 제공한다스마일페이 앱에서 캐시충전결제 및 스마일카드로 결제 시 최대 2% 스마일캐시를 자동 적립해준다스마일캐시는 G마켓과 옥션을 비롯한 스마일페이 모든 제휴처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이마트에브리데이 관계자는 “이번 스마일페이 도입이신세계 유니버스’ 시너지 효과 발생뿐 아니라 온·오프라인 통합 옴니채널 강화에도 기여할 것”이라며 “고객의 라이프스타일 변화에 대응하고다양한 니즈를 만족시킬 수 있는 차별화 서비스와 혜택을 지속적으로 늘려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