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면세점 온라인몰 골프 전문관 <S’ GOLF CLUB> 오픈

2023/04/13

신세계면세점은 온라인몰에 골프 전문관인 S골프클럽(S’ GOLF CLUB)을 13일 오픈한다.

골프 시즌이 본격 시작되면서 해외 골프 여행도 높은 증가세를 보이고 있다.

이에 신세계면세점은 그린에서의 완벽한 패션과 실력을 원하는 골프 마니아들이 보다 편하게 골프 웨어 및 용품들을 쇼핑할 수 있도록 온라인몰 내에 골프 전문관 S골프클럽(S’ GOLF CLUB)을 마련했다.

S골프클럽에 입점한 브랜드는 지포어, 제이린드버그, 어뉴골프, 말본, 테일러메이드 등 인기 골프 웨어와 함께 보이스캐디, 골프더즈매터, 골프버디, 마이캐디 등 각종 골프 전문 화장품, 선글라스, 거리측정기 등 장비를 포함한 총 20여 개다.

신세계면세점은 추후에도 고객들의 다양한 취향을 반영해 골프 브랜드를 계속 입점시킬 예정이다.

S골프클럽 오픈을 기념해 테일러메이드, 어뉴골프, 보이스 캐디 등 4월 30일까지 최대 4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여기에 스마일 페이로 결제 시 최대 7만원, 하나카드로 결제 시 4월 한달 최대 28만원 할인 혜택에 무이자 할부 혜택 등을 활용하면 더 경제적인 골프 여행을 할 수 있다.

신세계면세점 관계자는 “최근 한 여행플랫폼을 통해 해외 골프여행의 수요가 2019년 1~2월 대비 무려 1240% 상승했다는 수치가 발표되었을 만큼 해외 골프여행 회복세가 뚜렷하다”라며, “신세계면세점이 선보이는 골프 전문관 S골프클럽을 통해 각종 골프웨어 및 용품 쇼핑을 즐기고 올 시즌 버디 행진 이어가시기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