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선 팰리스, 프로포즈 패키지 ‘타임리스 로맨스’ 선봬

조선호텔앤리조트의 최상급 호텔 ‘조선 팰리스 서울 강남, 럭셔리 컬렉션 호텔 (이하 조선 팰리스)’이 프로포즈 또는 연인을 위한 색다른 이벤트를 준비하는 고객을 위한 패키지 ‘타임리스 로맨스(Timeless Romance)’를 4월 26일(수)부터 10월 24일(화)까지 선보인다.

‘타임리스 로맨스’ 패키지는 조선호텔의 프리미엄 플라워&라이프스타일샵 ‘격물공부’와 협업해 아름답고 풍성한 생화 꽃다발, 생화 데코레이션을 통해 연인과의 로맨틱한 순간을 더욱 극적으로 만들어 줄 수 있는 혜택들로 구성되었다.

해당 패키지는 객실타입과 구성에 따라 시그니처, 익스클루시브 2가지의 타입으로 나뉜다

시그니처 타입은 서울의 아름다운 시티뷰를 즐길 수 있는 마스터스, 그랜드 마스터스, 마스터스 스위트, 그랜드 마스터스 스위트 등 총 6개의 객실 중 1박과 기본 혜택으로 제공되는 그랜드 리셉션 라운지 커피&쿠키 서비스, 뷔페 레스토랑 콘스탄스에서의 조식 2인이 포함된다.

섬세하고 우아한 프로포즈를 위해 JNSQ 로제 와인 1병과 격물공부에서 준비한 핑크&크림 컬러의 꽃다발이 객실에 준비되며, 체크인 시 청담에 위치한 패션 & 라이프스타일 편집숍인 분더샵에서 쇼핑을 즐길 수 있는 스페셜 바우처가 제공된다.

익스클루시브 타입은 마스터스부터 조선 팰리스의 가장 최상위 객실인 조선 그랜드 마스터스 스위트 전체 객실 타입 중 선택할 수 있으며 럭셔리 서비스를 통해 최고의 호텔 프로포즈를 준비할 수 있도록 제안한다.

시그니처 타입의 혜택과 더불어, 객실을 더욱 특별하고 로맨틱한 공간으로 만들어 줄 ‘격물공부의 플라워 데코레이션’이 세팅된다.

익스클루시브 타입으로 예약한 경우, 격물공부 플로리스트의 상담을 거쳐 선호도에 따라 플라워 데코레이션을 변경 또는 추가할 수 있다. 플라워 데코레이션 패키지는 구성에 따라 생화 컬러(퍼플, 레드, 핑크), 풍선, 테이블 플라워 데코레이션, 꽃잎 로드 등 다양한 옵션으로 제공된다.

특히 조선 마스터스 스위트 또는 조선 그랜드 마스터스 스위트를 이용 시에는 조선 팰리스 하우스카인 롤스로이스 차량을 이용한 픽업/샌딩 서비스(서울 시내 한정, 주중 한정)가 1회 포함되어 더욱 럭셔리한 순간을 만끽할 수 있다.

또한 마스터스 객실 이상 투숙객들은 조선 웰니스 클럽(Josun Wellness Club)의 실내 수영장, 피트니스를 이용할 수 있으며 그랜드 마스터스 객실 이상 투숙 시에는 사우나 시설까지 호텔 안에서 다양하게 즐길 수 있다.

패키지 가격은 마스터스 객실로 시그니처 타입 기준 890,000원부터(세금 별도)이며, 익스클루시브 타입은 시그니처 타입에서 최소 500,000원부터 추가된 금액으로 이용할 수 있다. 익스클루시브 타입은 유선을 통해서만 예약 가능하다.

4월 26일(수)부터 10월 24일(화)까지 예약 가능하며 투숙은 5월 3일(수)부터 10월 31일(화)까지 가능하다.

조선 팰리스 관계자는 “낭만적인 프로포즈를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조선 팰리스의 세심한 서비스, 고객의 취향을 고려한 격물공부의 품격 있는 플라워 데코레이션을 결합한 프로포즈 패키지를 기획했다” 면서 “프로포즈 뿐만 아니라 생일, 기념일 등 연인간의 특별한 날을 기념하고 싶다면, 조선 팰리스에서 ‘당신이 가장 빛나는 순간(Exclusively Yours)’을 경험해보시기 바란다” 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