팥빙수 맛집? 빙수의 신세계를 만나보자!

2019/05/28

오늘 더위는 내일로 미뤄지지 않는다! 더위를 물리치기 위한 가장 탁월한 선택! 바로 신세계그룹의 이.색.빙.수! 훅 더워진 날씨만큼 성큼 다가온 빙수 시즌, 어떤 빙수를 먹어야 할지 모르겠다고요? 당신의 입맛을 유혹할 빙수를 한자리에 모았습니다! 함께 구경해볼까요?

 


 

서울웨스틴조선호텔 라운지&바
이것은 과일인가, 빙수인가! 탐나는 여름의 맛!

 

유재덕 조리팀장

“이번 서울웨스틴조선호텔에서 선보이는 빙수는 준비 기간만 약 1년 정도 걸렸습니다. 더운 여름, 깔끔한 뒷맛과 시원한 갈증 해소에 탁월한 빙수를 만들고 싶었거든요. 이런 조건에 가장 충실한 빙수라고 할 수 있습니다. 처음부터 끝까지 본연의 맛 그대로 먹을 수 있는 100% 과일 빙수입니다. 제철 과일인 ‘수박’과 ‘청포도’, 그리고 ‘애플망고’까지 당도와 신선도에서 국내 최고 수준의 과일을 엄선해 빙수로 재탄생 시켰습니다. 제대로 된 과일 빙수로 열 과일 부럽지 않으실 거에요.”

 

갈증 해소 120%, 수박 빙수
36,000원

더위로 생긴 갈증! 수박 빙수 하나면 끝!

수박 빙수는 수박 과즙을 얼려서 수박 껍질에 담겨 나와요! 달달한 향을 풍기며 새빨간 자태를 드러낸 수박 얼음이 보이나요? 수박 과즙 얼음을 곱게 갈아 소복하게 담아내고, 동그랗게 모양을 낸 과일 수박을 콕콕! 또 수박 과즙 얼음을 쌓아주고 생과일 수박을 콕콕! 이와 같은 과정을 네 번 정도 반복해요. 마지막으로 초콜릿 해바라기씨로 수박 씨를 표현하면 수박이 통째로 올라간 듯한 수박 빙수가 완성! 곱게 갈린 수박 얼음과 동그란 생과일 수박을 입안에 함께 넣어 오물거리면 가슴을 움켜질 정도의 시원함을 느낄 수 있어요.

 

수박 빙수가 만들어지는 과정!

 

상큼한 추억하나, 청포도 빙수
36,000원

달콤한 과즙이 풍부한 청포도를 갈아 3일 동안 얼려 만든 청포도 빙수! 넉넉하게 쌓아올린 청포도 빙수 속에는 청포도가 알알이 담겨있어요. 한 숟가락으로 푹 퍼서 한입 먹으면 청포도 과육이 톡톡! 올 여름 청포도 빙수와 잊지 못할 상큼한 추억 만들어 보자구요.

 

망고의 왕이 떴다! 애플망고 빙수
36,000원

숟가락으로 애플망고 얼음을 푹 떠서 길게 슬라이스 된 애플망고 한 조각을 올리면 이것이 바로 고품격 애플망고 빙수! 빙수를 먹는 것인지, 요리를 먹는 것인지 헷갈릴 정도로 부드러운 맛을 자랑해요. 제주산 애플망고로 단맛을 힘껏 끌어올린 애플망고 빙수 먹으러 서울웨스턴조선호텔로 가볼까요~?

 

화려함으로 무장! 적포도 파르페
27,000원

화려한 색으로 시선부터 강탈하는 적포도 파르페! 적포도 아이스크림과 이탈리아식 푸딩인 피나코타 등 다양한 토핑을 층층이 올렸어요. 아까워서 어떻게 먹지… 하며 울상을 짓지만 숟가락을 꽂는 순간, 바닥까지 싹싹 긁으며 먹게 될 적포도 파르페! 달콤한 꿀과 적포도 셔벳, 오렌지 소스까지 달콤함을 모두 넣은 디저트에요. 화룡정점으로 바삭한 휘유타쥬 과자까지! 당 떨어질 즈음 적포도 파르페 하나면 달콤하게 하루를 마무리 지을 수 있다는 건 안 비밀~

서울웨스틴조선호텔 라운지&바에서 점심 대신 빙수를 선택한 빙수덕후들

 


 

베키아에누보
보이는게 전부가 아니다! 단아한 빙수의 끝

 

이은지 파트너

“이탈리아 요리와 각종 디저트를 만날 수 있는 베키아에누보에서 여름을 맞이하여 빙수 3종을 선보입니다. 매번 트렌디한 음식을 선보이는 곳인 만큼 베키아베누보의 빙수는 당장 인생 빙수가 될지도 몰라요. 평범해 보이는 빙수지만 한 번 맛보면 잊을 수 없는 마성의 빙수 세계를 보여드릴게요. 더운 여름, 입맛 저격할만한 빙수 맛보러 베키아에누보로 오세요!”

 

연분홍, 고운 자태 뽐내는 토마토 빙수
15,000원

10개월의 준비 기간을 거쳐 야심차게 선보인 토마토 빙수! 연분홍빛 토마토 퓨레로 얼음을 살짝 덮고 방울토마토와 민트잎으로 장식한 토마토 빙수, 만화에서 막 튀어나온 것 같죠. 곱게 간 우유 얼음과 토마토 퓨레를 쓱싹쓱싹 섞어 입안에 넣으면 어릴 적 집에서 투박하게 썬 토마토와 설탕을 섞어 먹던 추억 급소환! 토마토 퓨레의 은은한 단맛 때문에 자꾸만 손이 가요. 토마토 특유의 향과 연유의 달콤한 맛이 입안을 맴도는 동안 숟가락은 다시 토마토 빙수를 파고들어요. 정신없이 먹다 보면 어느새 텅 빈 그릇만 남을지도 몰라요!

 

옛날 모습 그대로! 클래식 빙수
15,000원

곱게 간 얼음 위에 팥을 듬뿍 올리고 그 위에 떡 두 개를 올리면 베키아에누보 클래식 빙수 완성! 단순해 보이지만 한 번 맛보면 매년 찾을 것 같은 예감이 드는 바로 그 맛이에요. 팥과 얼음뿐이지만 팥의 부드러움과 달짝지근함, 고소함이 혀끝을 감싸는 순간 당신은 이미 클래식 빙수 덕후! 특별한 기교없이 놀라운 맛을 선사하는 마력의 빙수 먹으러 가요~

 

건강하게 사로잡을 제주 말차 빙수
15,000원

100% 유기농 제주산 말차를 사용하여 비릿한 맛 없이 깔끔하게 담아낸 이 녀석은 제주 말차 빙수에요. 유기농 말차 빙수 위에 단팥을 올리고, 부드러운 생크림 한 스쿱까지! 말차의 달콤 쌉싸름한 맛과 알갱이가 살아있는 단팥으로 남녀노소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어요. 눈꽃처럼 곱게 갈아 쌓아 올려 한 입 가득 먹으면 한 겨울 소복히 쌓인 눈을 먹는 듯한 기분을 느끼게 하는 제주 말차 빙수! 더위에 허덕일 땐 제주 말차 빙수 한 그릇 하러 오세요^^

 


 

스타벅스
우리가 숟가락이 없지, 스트로우가 없냐!

 

숟가락이 없으면 스트로우로! 여름 무더위 날려 줄 디저트로 프라푸치노도 있어요. 커피와 우유, 크림을 얼음과 함께 갈아 만든 음료로 빙수만큼이나 시원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 무더운 여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스타벅스 음료를 소개합니다.

 

딸기 덕후 소리 질러~! 화이트 딸기 크림 프라푸치노
Tall size 6,100원

스벅러들 사이에서는 이미 핫한 화이트 딸기 크림 프라푸치노에요. 달콤한 딸기 음료에 쫀쫀한 바닐라 크림이 만나 달콤함의 끝판 왕을 자랑합니다. 딸기에 눈이 덮힌 것 같은 비쥬얼! 스트로우를 꽂고 바닐라 크림 속에 있는 딸기를 찾아 휙-휙- 휘젓다보면 어느새 바닥나 있는 화이트 딸기 크림 프라푸치노! 새로운 버전의 딸기 음료가 먹고 싶다면 꼭 한번 드셔보세요.

 

든든하게 더위잡자! 이천 햅쌀 커피 프라푸치노
Tall size 6,300원

이천에서 재배하고 수확한 햅쌀을 원료로, 햅쌀 고유의 구수한 맛과 영양까지 고려했어요. 더위를 시원하게 날려줄 뿐만 아니라 든든한 한끼 식사 대용으로도 즐길 수 있다는 사실! 커피 로스트와 햅쌀이 만나 더 고소한 곡물의 느낌이 살아 있어요. 이천 햅쌀 커피 프라푸치노는 맛과 영양, 더위까지 해결해 줄 만능 음료랍니다.

 

상큼함으로 완전 무장! 자몽 셔벗 블렌디드
Tall size 6,300원

이건 셔벗이야? 음료야? 신상으로 나오자 마자 남다른 색감과 비쥬얼 뽐내며 폭발적인 호응을 얻고 있는 자몽 셔벗 블렌디드! 자몽 특유의 쌉싸름한 맛과 레모네이드로 완전 무장했어요. 입에 사각사각 씹히는 얼음과 상큼함이 만나 셔벗처럼 가볍고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블렌디드 음료에요. 자몽 덕후라면 놓치지 마세요!

 


 

스타필드에서 만나는 빙수맛집

 

가만히 있어도 땀이 흐르는 무더운 여름, 이럴 땐 놀고, 먹고, 즐길 수 있는 스타필드만 한 곳이 없죠? 스타필드에 내로라하는 빙수 맛집이 있어요. 스타필드에서 빙수 맛집 즐기며 무더위 이겨보자고요!

뜨거운 여름, 줄 서서 먹는 동빙고

이제 줄 서지 말고
스타필드 고양에서 즐겨요!

단팥의 정석을 보여주마! 팥고당

단팥의 모든 것을 보여드려요.
스타필드 고양, 하남, 위례에서 만나요!

 


 

이번 여름, 더위에 뚝 떨어진 입맛을 끌어올려 줄 신세계그룹의 여름 디저트! 신세계그룹의 시원한 디저트와 함께라면 어느새 더위의 종착역에 도착해 있지 않을까요? 더운 날씨라면 언제나 옳은 빙수와 프라푸치노! 다양하게 즐기고 시원한 여름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