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百, 설 이후 놀거리 가득한 ‘신세계랜드’로 초대

2024/02/05

신세계백화점이 설 직후 명절피로를 풀고 싶은 고객들을 위해 풍성한 행사를 마련했다.

아쿠아리움·미술관·아이스링크 등 다양한 이색 콘텐츠를 선보이며, 명절 연휴를 알차게 즐기고 싶은 고객을 겨냥해 각 점포별 이색 스폿을 소개할 예정이다.

먼저 대구신세계 9층과 대전신세계 Art&Science B1층에 위치한 아쿠아리움은 다양한 수중 공연과 수달 먹이 주기 체험 등으로 다채로운 볼거리를 제공한다. 5일부터 오는 14일까지 대구신세계에서는 30% 할인권을 제공하며, 대전신세계는 커플 인증 고객을 대상으로 30%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대전신세계 7층에 위치한 ‘성수미술관’은 고객들이 직접 그림을 그려볼 수 있는 곳으로 아이들과 연인들 사이에서 이색체험 공간으로 특히 인기가 많다. 미술체험 외에도 대전신세계의 43층 ‘디 아트 스페이스 193’에서는 덴마크 출신 설치 미술가 ‘올라퍼 엘리아슨’의 상시 전시도 마련되어 있다.

또 경남 지역에 사는 고객들은 센텀시티 4층 내 아이스링크를 방문해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도 있다. 2월 5일부터 신세계백화점 앱을 통해 선착순 200명 대상, 14일까지 사용 가능한 아이스링크 세트권을 30% 할인한 가격에 제공한다.

밸런타인데이인 2월 14일을 앞두고 로맨틱한 행사들도 선보인다.

먼저 2월 13일, 신세계아카데미 경기점에서는 밸런타인데이 초콜릿 만들기 강좌를 열고 고객들에게 체험형 수업을 제공한다. 수업에 참여하는 고객들은 하나뿐인 선물을 만들어보며 보다 특별한 밸런타인데이를 준비할 수 있다.

2월 9일부터 12일 사이 신세계는 밸런타인데이 선물 수요를 겨냥해 패션·잡화 브랜드 사은행사를 펼칠 예정이다. 전 점포에서 패션·잡화 단일 브랜드에서 구매하는 고객들은 최대 7% 신백리워드까지 받아볼 수 있다.(신세계 제휴카드 결제시, 당일 30/60/100만원 이상 구매시 2/4/7만R 증정, 일부 브랜드 제외)

대표 상품으로는 클래식 주얼리 브랜드 스톤헨지 ‘14k 커플링(40만원대)’, 프리미엄 파인주얼리 브랜드 ‘미꼬(MIKO)’의 ‘러브데이 커플밴드(100만원대)’가 있다.

신세계는 설 세뱃돈 및 상여금으로 쇼핑하는 고객들을 위해 2월 1일부터 15일까지는 ‘세뱃돈 FLEX’ 등 다양한 행사를 풍성하게 마련하며 포스트 설 마케팅을 이어나간다.

오는 12일까지 신세계백화점 전 점포에서는 뷰티 샘플링 쿠폰을 증정하고 할인권을 제공하는 등 풍성한 혜택을 마련했다.

대표적으로 키엘은 ‘키엘 수분 탄력 에센스 5ml’를 증정, 조말론 런던에서는 ‘핸드 앤 바디로션 5ml’ 하는 등 국내외 브랜드의 샘플 행사를 소개한다.

또 코스메틱 페어에 참여하는 브랜드를 대상으로 10/20/30만원 이상 구매시 신백 리워드를 각 5천원/2만원/3만원 증정한다.(브랜드별 증정률 상이)

신세계백화점 관계자는 명절 연휴 직후 남은 휴일을 즐겁게 보내고자 놀거리를 찾는 고객들 및 세뱃돈·상여금 쇼핑족들을 위해 신세계백화점이 풍성하게 행사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쇼핑 뿐만 아니라 다양한 콘텐츠로 백화점이 ‘펀(fun)한’ 공간으로 자리매김하도록 트렌드를 앞서나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