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인사이드] 인생의 봄, 신세계그룹에서 준비하는 웨딩

2024/04/11

▶ 신세계그룹에 부는 봄바람, 그룹사 곳곳 예비부부를 위한 ‘웨딩 프로모션’ 풍성
▶ 조선호텔앤리조트는 웨딩홀 얼리버드 이벤트, 신세계면세점은 신세계 웨딩대전 선봬
▶ 신세계까사 베스트셀러 가구 할인, 이마트 연중 가전 할인 등 신혼을 위한 혜택도 가득

어느덧 웨딩의 계절, 봄이다.

예비부부들이 결혼 준비에 시간을 쏟아붓는 시기다. 즐거움이기도 하지만 때로는 스트레스가 되곤 하는 결혼 준비. 오직 행복할 수만 있도록 신세계그룹이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바쁜 결혼 준비 일정에 다양한 정보를 찾아보기 어려운 예비부부들을 위해, 신세계그룹이 준비한 4월의 웨딩 프로모션을 정리해 소개한다. 결혼 준비의 시작인 웨딩홀부터 신혼부부만을 위한 면세점 혜택, 신혼집 혼수까지 결혼 전반에 걸쳐 각종 혜택이 알차게 마련됐다.

       

조선호텔앤리조트와 함께,
평생 기억될 프리미엄 웨딩

결혼 준비는 웨딩홀 선택에서부터 시작한다. 두 사람이 우리가 되는 첫 순간, 영원히 기억될 새로운 삶의 시작으로 많은 예비부부들이 특급 호텔 웨딩홀을 꿈꾼다. 조선호텔앤리조트는 2025년 웨딩을 준비하는 예비 신랑·신부를 위해 4월 30일까지 얼리버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특급 호텔 결혼식을 바랐다면 이번이 적기다.

조선 팰리스 더 그레이트 홀

조선 팰리스 더 그레이트 홀

1. 우리만의 럭셔리 웨딩, 조선 팰리스는 오직 이날의 신랑 신부만을 위한 단 하나뿐인 웨딩을 제안한다. 시그니처 웨딩 전문 팀이 웨딩홀의 조도, 버진로드 등을 개인의 취향에 맞춰 품격 있고 섬세하게 연출한다. 얼리버드 고객에게는 웨딩 식사 5% 할인 혜택 등을 제공한다.

2. 스타일리시한 웨딩, 그래비티 서울 판교는 특유의 감각적이고 스타일리시한 웨딩홀이 매력이다. 여기에 예비부부만의 감성을 더해 나만의 웨딩으로 더욱 특별하게 완성할 수 있다. 얼리버드 예약 시 웨딩 식사 5% 할인, 와인 20병 무료 혜택 등을 누릴 수 있다.

웨스틴 조선 서울 그랜드 볼룸 홀

웨스틴 조선 서울 그랜드 볼룸 홀

3. 100년의 헤리티지, 웨스틴 조선 서울에서는 마치 한 폭의 그림 같은 웨딩이 가능하다. 웅장한 유러피안 스타일의 그랜드 볼룸 홀부터 야외 결혼식을 연상케 하는 라일락 홀까지 로망을 실현하기에 더할 나위 없다. 얼리버드 고객은 웨딩시식 4인, 스위트 객실 1박 등의 여러 혜택을 받을 수 있다.

4. 부산 최고의 웨딩 명소, 웨스틴 조선 부산은 클래식하면서도 현대적인 결혼식을 선보이는 웨딩 명소다. 22m에 달하는 버진로드로 아름다운 웨딩의 순간을 연출할 수 있다. 얼리버드 고객에게는 웨딩 식사, 음료, 연출 서비스를 모두 10% 할인해 준다.

5. 오션뷰 웨딩, 그랜드 조선 부산은 해운대 바다를 배경으로 특별한 웨딩을 선사한다. 버진로드부터 작은 소품까지 해변의 모래알과 영롱한 바닷물을 담아 동화 같은 결혼식이 완성된다. 얼리버드 고객에게는 웨딩 식사 5% 할인, 무대 연출 50% 할인 등의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신세계면세점과 함께,
혜택 가득히 떠나는 신혼여행

결혼의 징표로 주고받는 예물과 예단, 양가 부모님과 감사한 분들을 위한 답례품… 꿈처럼 시작한 결혼 준비지만, 값비싼 구매 항목이 늘어설 때마다 현실이 몰려온다.

보다 행복한 결혼 준비를 위해 신세계면세점이 4월 21일까지 온라인 면세점에서 신세계 웨딩대전을 연다. 웨딩대전으로 예물, 예단, 답례품 등 결혼과 관련된 170여 개 상품을 최대 60% 이상 할인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 온라인 면세품은 출국 90일 전부터 구매가 가능한 만큼 합리적인 쇼핑을 원한다면 신세계 웨딩대전을 놓치지 말자.

웨딩대전에서는 할인과 더불어 ‘스페셜 오더’ 서비스 제공 브랜드를 확대했다. 오프라인 면세점에서만 만날 수 있던 보테가 베네타, 버버리 등 30여 개 럭셔리 브랜드의 상품을 온라인에서 구매할 수 있다. 결혼 전 바쁜 일정으로 매장 방문이 부담스러웠던 예비부부에게는 좋은 기회다.

여기에 곧 다가올 결혼식을 인증한다면 더 많은 혜택이 쏟아진다. 청첩장 이미지를 첨부하거나 모바일 청첩장 주소를 입력하면 부부 모두에게 최대 20% 할인을 받을 수 있는 블랙 패스를 30일간 부여한다. 또한 면세품 구매 시 추가 적립금 지급을 비롯해 최대 162만 원 상당의 쇼핑 지원금, 105만 원 상당의 면세 포인트도 증정한다.

       

까사미아와 함께,
둘만의 공간을 더 달콤하게

 

둘만의 보금자리 꾸미기는 예비부부들의 행복한 고민 중 하나다. 신혼부부의 집은 아담한 경우가 많아 가구 하나하나가 주는 존재감도 크다. 신혼집의 분위기를 결정짓는 큼직한 가구를 중심으로 까사미아의 베스트셀러들을 소개한다.

#수면
자연에서 온 소재로 좋은 잠을, 신혼집 침실 만들기

신혼집 침실 매트리스로는 신세계까사의 수면 전문 브랜드 마테라소를 추천한다. 마테라소 매트리스는 몸에 닿는 상단부에 천연 양모를 적용해 자는 동안 흘린 땀을 흡수에 공기 중에 날려 보낸다. 일반 매트리스 대비 30%가량 더 많은 스프링을 사용해 어떤 자세에서도 편안하게 신체를 받쳐줘 오랜 시간 숙면을 취할 수 있다. 뛰어난 품질과 입소문으로 출시 1년 만에 매출 600%를 달성한 마테라소 매트리스는 4월 한 달간 최대 20% 할인가에 판매한다.

#수납
시스템장으로 아담한 신혼집도 넓게

수납공간은 작은 공간도 효율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까사미아의 신제품 오픈형 시스템장 시리즈 뉴로브를 권한다. 뉴로브는 행거장, 선반장, 서랍장, 수납장, 가전장, 낮은장, 도어옷장 등 총 27종의 모듈 옵션이 구비돼 다양한 드레스룸이 손쉽게 연출된다. 너비 옵션도 400mm부터 1,000mm까지 선택할 수 있어 자투리 여백 없이 알차게 수납할 수 있다. 4월 한 달간은 까사미아 매장과 온라인 쇼핑몰 ‘굳닷컴’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굳포인트 최대 15만 점 지급 이벤트를 진행한다.

#휴식
온전한 쉼을 만드는 신혼 소파

패브릭 소파를 찾는다면 까사미아의 베스트셀러 캄포의 대표 상품, 캄포플러스를 추천한다. 구름 위에 앉은 듯한 편안한 착석감과 모던한 디자인으로 3월 기준 누적 판매량 22만 개를 돌파한 국민 소파다. 캄포 시리즈에서 프리미엄 가구를 찾는다면 라메종 라인에 합류한 캄포럭스가 좋겠다. 천연 린넨, 구스 등 고급 소재를 적용해 어떤 자세에도 편안하다. 기존의 천편일률적 형태가 재미없었다면 비정형 유닛을 조합해 나만의 소파를 완성할 수 있는 로네로 신혼집을 꾸며보자.

집 안을 안정감 있게 받쳐주는 가죽 소파는 세월이 흐를수록 쌓이는 멋이 일품이다. 가죽이 주는 부드러운 촉감을 좋아한다면, 고급 자재만을 사용한 뉴테라모가 적격이다. 몸을 감싸는 듯한 착석감으로 편안한 휴식을 선사한다. 품격 있는 클래식 가죽 소파를 원한다면 버튼 퀼팅 디테일로 우아함을 더한 레스터를 추천한다. 모던한 디자인을 찾는다면 뉴하이브가 매력적이다. 자유자재로 각도 조절이 가능한 헤드레스트와 팔걸이로 어떤 공간에도 자연스레 어우러진다.

까사미아의 패브릭소파와 가죽소파 모두 4월 한 달간 최대 20%까지 할인, 굳포인트 5만 점 적립 등의 특별한 혜택을 선보인다.

이 외에도 신세계그룹은 신혼부부들을 위해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

G마켓은 하나투어와 함께 매주 토요일 허니문 박람회를 진행한다. 박람회에서는 신혼여행을 더욱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날 수 있으며, 여행을 예약하면 부케 증정, 청첩장 할인 등을 제공한다. 이마트는 최대 50만 포인트를 증정해 알뜰하게 가전을 구매할 수 있는 가전 세이브 행사를 1월 18일부터 연중 운영 중이다.

사랑으로 시작한 결혼 준비가 사랑으로 맺을 수 있도록, 예비 신랑 신부를 위해 4월의 신세계그룹이 준비한 다양한 혜택을 맘껏 누려보기를 바란다. 인생에 단 한 번뿐인 소중하고 아름다운 순간을 오직 행복하게 맞이할 수 있을 것이다.

신세계그룹 뉴스룸이 직접 제작한 콘텐츠는 미디어에서 사용 가능합니다.
콘텐츠 사용 시에는 신세계그룹 뉴스룸으로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