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모도, 트로피컬 프린팅 등 하와이안 셔츠 출시

본격적인 휴가철이 시작되면서 휴양지 패션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신세계톰보이에서 운영하는 남성복 브랜드 코모도(COMODO)는 휴양지 느낌이 물씬 나는 여름 셔츠를 출시하고 해당 상품 구매 시 사은품을 증정하며 여름 고객 잡기에 나섰다.

바캉스 시즌을 겨냥해 코모도가 출시한 여름 셔츠는 리조트 느낌이 물씬 나는 프린트가 돋보이는 하와이안 셔츠다.

코모도는 이달 초 가벼운 새틴 소재에 열대 과일인 파인애플을 프린트 한 시원한 느낌의 셔츠와 야자수 같은 열대 식물을 프린트 한 트로피컬 셔츠를 출시했다.

한적하고 여유로운 리조트를 연상시키는 이 제품들은 셔츠 하나만으로도 휴가 패션을 완성시켜 준다. 하와이안 셔츠 외에도 시원한 느낌의 스트라이프 셔츠가 출시돼 마린룩을 연출할 수 있다.

코모도는 여름 셔츠 출시를 기념해 ‘MEET OUR SUMMER(우리의 여름을 만나다)’ 이벤트를 진행한다. 코모도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 SI빌리지에서 여름 셔츠 2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사은품이 소진될 때까지 최신 트렌드의 투명백을 증정한다. 투명백에는 아티스트 커티스 쿨릭이 디자인 한 ‘LOVE’ 글자가 프린트 돼 있다.

이와 함께 스타필드 하남점에서 50만원 이상 구매 시 아쿠아필드 찜질스파 이용권을, 100만원 이상 구매 시 아쿠아필드 찜질스파와 루프탑풀 이용권을 사은품 소진 시까지 증정한다.

코모도 관계자는 “하와이안 셔츠는 휴양지로 휴가를 떠날 때 꼭 챙겨야 할 필수품이 됐다”면서 “최근에는 면바지나 리넨 바지와 함께 일상복으로도 많이 입는 추세”라고 말했다.

2018.7.23 (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