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스틴 조선 서울, 골프 레슨 받고 호텔 스파로 라운딩 피로 풀어요! ‘나이스 제이 샷’ 골프 패키지 출시

웨스틴 조선 서울에서는 골프를 즐기기 좋은 계절 가을, 여유롭게 호캉스를 즐기며 완벽한 라운딩을 준비할 수 있도록 ‘나이스 제이 샷(Nice J Shot)’ 패키지를 11월 30일(화)까지 선보인다.

이번 ‘나이스 제이 샷’ 패키지는 최근 MZ세대에게도 활동적인 취미활동으로 자리잡고 있는 골프를 테마로 하여, 트렌디한 골프 아이템과 프리미엄 골프 아카데미에서 받는 골프 레슨을 혜택으로 제공해 라운딩을 준비하면서 호텔 스파에서 피로를 푸는 여유로운 휴식까지 완벽한 하루를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되었다.

이그제큐티브 객실부터 리뉴얼 스위트 객실 타입 선택 시, 웨스틴 조선 서울과 하이엔드 골프웨어 브랜드 ‘제이린드버그’의 콜라보레이션으로 탄생한 21만원 상당의 한정판 파우치와 레디세트를 제공한다.

파우치는 메쉬 외관이 돋보이는 감각적인 디자인과 사이드 브릿지 로고와 스트랩 장식으로 포인트를 주고 넉넉한 수납 공간으로 편의까지 고려한 것이 특징이다. 레디세트 안에는 제이린드버그 볼마커와 골프티, 비디비치 골프 선패치가 함께 제공되어 라운딩 필수 아이템으로 제격이다. 이와 함께, 신세계백화점에서 사용 가능한 제이린드버그 시크릿 할인 바우처 1매를 제공하여 다양한 골프 아이템들을 구매할 수 있으며 9월 9일(목)부터 9월 30일(목)까지 호텔 로비에서도 제이린드버그의 제품을 좀 더 자세히 볼 수 있도록 제품 쇼케이스가 전시될 예정이다.

더욱 만족스러운 라운딩을 위해 세계적인 골프 분석 장비를 통해 정확한 데이터에 기반해 골퍼를 위한 최적의 솔루션을 제공하는 프리미엄 골프 아카데미 ‘큐이디(QED)’에서 프로골퍼에게 듀엣레슨을 받을 수 있도록 ‘큐이디 레슨 30% 할인 바우처’ 1매를 제공한다.수준별 맞춤 특화 코칭으로 진행돼 라운딩 시 완벽한 실력을 뽐낼 수 있으며 맞춤형 레슨이 가능한 광화문 직영점 또는 큐이디의 최고급 센서(EYEXO)와 숏게임존이 구비된 충정로 직영점 중 선택하여 레슨을 받을 수 있다. 주니어 스위트 객실 타입 선택 시에는 듀엣레슨 1시간 이용권이 추가로 제공된다.

또한 라운딩으로 쌓인 피로를 풀고 최상의 바디 컨디션을 회복할 수 있도록 호텔 3층에 위치한 스위스 럭셔리 뷰티 브랜드 발몽(Valmont)의 프리미엄 안티 에이징 케어를 선보이는 ‘브이스파(V Spa)’에서 이용 가능한 바디 마사지 15% 할인권이 포함된다.특히 이그제큐티브 스위트 객실 투숙객과 더불어 한국 최초 및 최고 호텔인 조선호텔의 이야기를 담아 한국 전통의 멋을 느낄 수 있는 단 하나뿐인 객실, 리뉴얼 스위트 객실 투숙객에게는 브이스파 소프트 & 스무스 바디 마사지 2인(50분) 혜택을 추가로 누릴 수 있다.

이와 함께, 라운딩 전후로 비타민을 충전하고 건강까지 챙길 수 있도록 ‘헬시 스낵 키트’(2인 제공)도 포함된다.헬시 스낵 키트는 호텔에서 자체 제작한 보냉백에 제공되며 면역력 증진, 피로 회복에 도움을 주도록 조선델리에서 준비한 다양한 건강 식재료를 넣은 생과일 주스 2병, 글루텐 프리 요거트 오트밀 브레드와 곡물 브레드로 만든 샌드위치 2종, 그래놀라와 산딸기, 블루베리 등이 들어간 그릭 요거트로 풍성하게 구성된다.

패키지 이용 가격은 40만원부터(세금 및 봉사료 별도)이다. 9월 2일(목)까지는 얼리버드 프로모션 기간으로 이그제큐티브 룸 3만원, 주니어 스위트 4만원, 그리고 이그제큐티브 스위트 및 리뉴얼 스위트 5만원 할인 혜택이 주어지며 조선호텔앤리조트 유료 멤버십 ‘클럽 조선’ 회원은 추가 1만원 할인이 적용된다.

웨스틴 조선 서울 마케팅 관계자는 “트렌디한 골프 아이템과 맞춤형 골프 레슨으로 가을 라운딩을 준비하고 바디 마사지와 휴식, 건강 간식 제공 등 라운딩 이후의 컨디션 관리까지 이어질 수 있는 혜택들로 구성했다.” 면서 “최근 골프에 입문하기 시작한 MZ세대들을 비롯한 모든 골퍼들이 이번 패키지를 통해 라운딩의 시작과 끝을 웨스틴 조선 서울과 함께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