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스케이프, 크리스마스&연말 맞아 이색 패키지 2종 출시

조선호텔앤리조트의 부티크 호텔 브랜드 레스케이프가 오는 연말 시즌, 사랑하는 연인 또는 반려견과 잊지 못할 연말 호캉스를 보낼 수 있도록 다양한 브랜드와의 협업을 통해 두 가지의 이색 패키지를 선보인다.

먼저, 친구 또는 연인과 마치 프랑스 파리로 여행을 온 듯한 특별함을 느낄 수 있도록 프렌치 감성의 데미 파인 주얼리 브랜드 디디에 두보, 세계에서 가장 사랑받는 모엣 & 샹동과 협업한 ‘패스티브 홀리데이: 버블 판타지(Festive Holiday: Bubble Fantasy)’ 를 2021년 12월 1일(수)부터 2022년 1월 17일(월)까지 선보인다.

해당 패키지는 디럭스, 그랜드 디럭스, 아틀리에 스위트 객실 중 선택할 수 있다. 가장 기본 타입인 디럭스 객실 선택 시 모엣 로제 임페리얼(375ml) 1병과 치즈 플래터를, 그랜드 디럭스 객실은 기본 혜택과 함께 디디에두보의 ‘라비드파리 골드’ 홀리데이 목걸이 세트를 기프트로 제공한다.

아틀리에 스위트 객실 선택 시에는 모엣 로제 임페리얼(375ml) & 모엣 임페리얼(750ml)과 치즈 플래터, 조식 2인, 세이보리 라운지 2인 혜택이 제공되어 더욱 여유롭고 풍성한 연말 호캉스를 즐길 수 있다.

패키지 이용 가격은 디럭스 타입은 29만원부터(10% 세금 별도)이다.

또한, 사랑하는 반려견과 연말을 보내고 싶은 고객들을 위해 다양한 펫 브랜드와 협업한 ‘메리 위드 마이 펫(Merry with My Pet)’ 패키지를 2021년 11월 23일(화)부터 2022년 1월 7일(월)까지 선보인다.

객실은 그랜드 디럭스 또는 아틀리에 스위트 객실 중에 선택할 수 있으며 다양한 펫 전용 아이템을 풍성하게 제공하여 반려견과 편안하게 휴식할 수 있다.

펫 스카프와 마켓 백, 배변 봉투, 엽서 등이 들어있는 어반플레이 반려견 산책 키트인 ‘도기 키트’와 수비드 조리법으로 만든 펫 스튜어드 자연식 푸드를 제공해 인룸 다이닝을 즐길 수 있으며, 물 없이 사용하는 간편한 3 in 1 펫 샴푸 ‘플로리스 클린 워터리스 버블워시’를 제공해 객실에서 반려견 목욕까지 편리하게 해결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서울역에 위치한 어반플레이의 편집 상점 ‘연남방앗간’에서 이용 가능한 10% 음료 할인권이 포함되며, 아틀리에 스위트 객실 선택 시 조식 2인 혜택과 함께 ‘인룸 와인 1병 & 치즈 플레터’ 또는 ‘세이보리 라운지 2인’ 혜택 중 1가지를 제공한다. 패키지 이용 가격은 그랜드 디럭스 타입은 26만원부터(10% 세금 별도)이다.

한편, 펫 객실층을 제외한 일반 스위트 객실에는 이미용가전 브랜드 ‘레이트’에서 지난 7월 출시한 프리미엄 헤어 드라이어 ‘데이노바’를 객실에 비치, 우수한 디자인과 BLDC모터 및 스마트 기능을 고객들이 직접 체험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