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선호텔앤리조트, ‘레스케이프’ 설 연휴 맞아 수제 맥주 & 보양식 즐기는 패키지, 식음 프로모션 선보여

조선호텔앤리조트의 부티크 호텔 레스케이프가 다가오는 설 연휴를 맞이하여 특별한 객실 패키지와 레스토랑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먼저, 2022년 새해 첫 패키지로 선보이는 ‘루나 뉴 이어 에피소드(Lunar New Year Episode)’를 1월 22일(토)부터 2월 6일(일)까지 선보인다.

해당 패키지는 오는 설 연휴, 멀리 떠나지 않지만 레스케이프의 감성을 담은 객실에서 맥주 한 잔의 여유와 함께 반신욕을 즐기며 편안한 휴식을 즐기고 싶은 고객들을 위한 혜택으로 구성했다.

편안한 객실에서의 1박과 국내 수제 맥주 전문 기업 카브루와 협업, 한정판으로 선보이는 구미호 맥주 프리미엄 코리안 에디션 ‘구미호 루비테일’ 맥주 1병과 안주로 곁들일 간식을 추가로 제공한다.

‘구미호 루비테일’ 맥주는 카브루 배럴 에이징 시리즈의 첫 제품으로 와인 배럴에서 7개월 이상 숙성 기간을 거쳐 탄생했다. 수제 맥주지만 흑미, 후추, 생강, 오미자, 복분자 등 한국적인 재료로 만든 ‘흑미 사워’를 미국 프리미엄 와이너리 실버 오크 배럴에서 숙성하여 마치 내추럴 와인 같은 깊은 풍미를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또한 몸의 긴장을 완화시키고 깊게 숙면할 수 있도록 아름다운 파스텔톤 빛깔의 ‘러쉬 에브리 클라우드 배스밤 세트’로 레스케이프의 시그니처 욕조에서 휴식을 즐길 수 있다. 스위트 객실 타입 선택 시, 조식 2인 & 세이보리 라운지 2인 혜택도 포함된다.

패키지 이용 가격은 디럭스 타입 기준 18만원부터(10% 세금 별도)이며 홈페이지를 통해 예약 시 10% 할인이 적용된다.

이와 함께, 레스케이프의 모던 차이니스 레스토랑 팔레드 신에서도 오는 설 연휴, 영양 보충을 할 수 있는 보양식 프로모션을 1월 22일(토)부터 2월 6일(일)까지 2주 동안 진행한다.

대표 보양식 메뉴인 간장 소스 생선찜, 팔레드 신 전가복 중 1가지를 주문 시 천진고량주(280ml)를 테이블당 1회 제공한다.

간장 소스 붉은 생선 찜은 중국의 8대 요리 중 하나로, 심해의 에너지를 가득 품은 큰 붉은 볼락만을 골라 오랜 시간 부드럽게 쪄 내어 생강, 파, 고수와 홍고추를 올려 팔레드 신만의 특제 소스를 끼얹어 만든 고급 요리다.
팔레드 신 전가복은 전복, 해삼, 갑오징어, 관자, 새우 등 신선한 해산물과 차슈, 두부, 가지, 아스파라거스 등 엄선한 조화로운 재료를 굴 소스 베이스에 빠르게 볶아내어 만든 팔레드 신의 시그니처 보양 메뉴 중 하나다.

또한, 홍콩의 무드를 담아내 시그니처 디저트로 인기 있는 에그타르트 기프트 박스(6개입)를 주문 시, 신년 인사를 전할 수 있는 팔레드 신 메시지 카드를 제공하여 특별한 새해 기프트로 선보이며 가격은 3만 2천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