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 가을여행 숙소 추천 ‘축제가는 달’ 프로모션

2022/09/14

G마켓이 국내여행 떠나기 좋은 가을을 맞아 오는 30일까지 ‘축제가는 달’ 프로모션을 통해 지역별 인기 숙소를 할인가에 선보인다.

이번 프로모션은 야놀자, 여기어때, 웹투어 등 13 개 여행사와 손잡고 인기 호텔, 리조트 등을 엄선해 특가 예약 가능한 할인쿠폰을 발급해준다. 기본 3만 원 할인쿠폰에 G마켓 단독 혜택으로 2만원 중복쿠폰을 추가 제공하며, 최대 2만 원 할인되는 10% 삼성/하나/BC카드할인과 3만 원 감사쿠폰까지 더해 최대 10만 원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대표 숙소는 야외 온수풀이 있는 △체스턴스톤스 속초(4만 원대부터) 애견동반이 가능한 △소노벨 비발디파크(7만 원대부터) 부산 호캉스 성지인 △파크 하얏트 부산(24만 원대부터) △스카이베이 경포(6만 원대부터) △하이원리조트(5만 원대부터) △휘닉스평창 리조트(8만 원대부터) 등이 있다.

할인은 ‘숙박할인’ 스티커가 붙은 숙소를 대상으로 하며, 자세한 사항은 G마켓에서 ‘축제가는 달’ 검색 시 확인 가능하다. 기본 할인쿠폰은 국내관광 활성화의 일환으로 한국관광공사와 연계해 선착순 8천 명의 고객을 대상으로 발급해 조기소진 가능하며, 매일 오전 10시부터 발급된다. 할인쿠폰을 적용한 입실 가능 기간은 오는 10월 31일까지다.

이주철 지마켓 전략사업본부장은 “국내 지역 축제를 비롯한 관광의 활성화를 위해 파격적인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하니 많은 관심 바란다”며 “앞으로도 국내여행 활성화를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전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프로모션 페이지를 통해 가을 전국 축제와 기간도 확인 가능하다. 강릉 커피축제, 임실 N치즈축제, 포항 국제불빛축제, 수원 화성문화제, 횡성 한우축제, 시흥 갯골축제, 서산 해미읍성축제, 진안 홍삼축제, 광안리 어방축제, 금산 인삼축제 등 다양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