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면세점, 촉촉한 가을 위한 고보습 스킨케어 추천! ‘갓딜라이브’ 실시

2022/10/11

신세계면세점이 가을철 건조한 피부에 촉촉하게 보습을 채워줄 인기 뷰티 제품을 특별가로 선보이는 ‘갓딜라이브’를 실시한다.

11일 저녁 8시부터 한 시간 동안 진행되는 이번 ‘갓딜라이브’는 쇼호스트 조은강과 윤선영이 유쾌하게 이끌어간다.

이번 라이브 방송에서는 마스크팩, 에센스, 크림 등 낮과 밤의 일교차가 큰 가을 환절기에 사용하기 좋은 ‘베스트 보습 케어’ 제품을 엄선해 최대 50% 할인가로 제공한다.

먼저 마스크팩 제품으로 프리미엄 스킨케어 브랜드 ‘듀이셀’의 ‘프라이빗 케어 마스크 1+1’을 소개한다. 선물하기 좋은 안티에이징 세트로 구성된 럭셔리 스킨케어 브랜드 ‘설화수’의 ‘에센셜 안티에이징케어 리추얼 8종’도 준비되어 있다. 호불호 없는 보습력이 뛰어난 립밤 ‘유리아쥬’의 ‘스틱레브르 오리지널 3종’ 제품도 할인가로 제공한다.

건조한 날씨에 촉촉함을 듬뿍 채워줄 크림 제품도 많이 소개한다. 175년 독일 피부 과학 기술력이 집약된 브랜드 ‘피지오겔’의 ‘데일리 모이스쳐 테라피 크림’, ‘크리니크’의 ‘모이스춰 써지 100시간 오토-리플레니싱 하이드레이터 트리오 세트’와 ‘달팡’의 ‘하이드라스킨 라이트 올-데이 스킨-하이드레이팅 크림’을 선보인다. 마지막으로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라로슈포제’의 ‘시카플라스트 밤 B5듀오’ 면세 단독 세트를 소개한다.

인기 스킨케어 제품을 특별 할인가로 판매함과 동시에, 구매 증정 혜택도 함께 제공한다. ‘설화수’ 제품 구매 시 ‘설화수 시그니처 뷰티 루틴키트 5종’을, ‘크리니크’ 제품 구매 시 ‘모이스춰 써지 로션 100ml’를 증정한다. 또한, ‘달팡’ 제품 구매 시에는 ‘인트랄 세럼, 토너, 오일’로 구성된 사은품 3종을 준다.

이에 더해, 추가 혜택을 쏘는 특별 이벤트도 마련했다. 라이브 방송 댓글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5인에게 ‘신세계 상품권 1만 원’을 증정한다. 또한, 제품을 구매한 고객 중 5인에게 ‘신세계 상품권 3만 원’을 제공할 예정이다.

더불어, 깜짝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라이브 댓글 참여자를 추첨해 10월 26일에 진행되는 ‘스테이지 썸’ 라이브 공연 초청권을 준다. 이날은 가수 ‘테이’가 감미로운 목소리로 ‘스테이지 썸’ 라이브 방송을 이끌어 나갈 예정이다.

신세계면세점 관계자는 “가을, 겨울철 건조해지는 피부 관리에 고민을 가진 분들을 위해 이번 갓딜라이브 방송을 준비했다” 라며, “특별히 제품력을 인정받는 베스트 보습케어 아이템들을 할인가로 구매하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