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 올해 마지막 요일특가전 ‘데이마켓’ 열어

2022/12/29

국내 대표 온라인 마켓플레이스 G마켓과 옥션이 1월 1일까지 ‘데이마켓’ 프로모션을 열고, 올해 마지막 요일특가전을 진행한다. 연말연시 ‘나에게 주는 선물 타임’을 주제로 다양한 상품군을 할인 판매한다.

데이마켓은 고물가를 극복하고 소비심리를 회복하기 위해 요일별로 특정 카테고리를 선정해 특가 판매하는 G마켓과 옥션의 정기 프로모션이다. 매일 할인 카테고리가 달라지기 때문에 미리 특가 일정을 살펴보는 것을 추천한다.

이번 행사의 경우 29일 목요일은 ‘패션/뷰티’, 30일 금요일은 ‘스포츠/레저’, 그리고 31일부터 1일 이틀간은 패션, 취미용품 등 ‘스몰 럭셔리’ 관련 카테고리 상품을 특가 판매한다.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최대 3만 원까지 할인되는 데이마켓 전용 ‘10% 할인쿠폰’을 매일 ID 당 1회씩 선보인다. 올해 구매 이력이 없는 고객에게는 ‘12% 웰컴 할인쿠폰’을 추가 제공한다.

29일에 진행하는 ‘패션&뷰티데이’ 추천 상품으로, G마켓은 ‘골드앤 쥬얼리(14k/18k 목걸이/귀걸이/팔찌/반지)’, ‘미샤 개똥쑥 웅녀의 비밀 기획세트’, ‘래핑차일드 겨울 의류’ 등을 특가에 선보인다. 옥션은 ‘조이너스 겨울 코트/다운/정장’, ‘페이퍼플레인 겨울화’, ‘맥퀸뉴욕 콜라겐 비타 멀티밤’ 등을 할인가에 판매한다.

라이브쇼핑도 진행한다. 30일 오후 8시, G마켓의 라방 채널 ‘G라이브’를 통해 ‘숀리&스포틀러 홈트레이닝 상품’을 라이브 전용 특가와 혜택을 담아 선보일 예정이다. 라방은 G마켓 웹/모바일에서 시청 가능하다.

양재도 G마켓 프로모션실 실장은 “올해 마지막으로 진행하는 데이프로모션인 만큼 연말연시에 특히 소비가 많은 카테고리를 엄선해 특가 상품을 선보인다”라며 “매일 새로운 카테고리 상품이 할인되는 만큼 특가 일정표를 참고해 쇼핑을 즐기시길 추천한다”라고 말했다.